우리 가 들어서다

청산 수수 양생복지의 가장 아름다운 홍계곡

페이지:우리가들어서다:사쿠라 온천 마을.
까지 나누다:

사쿠라 온천 마을.

아침에 일어나면 작은 마을의 관광 작은 기차를 타고 겹겹이 겹겹이 쌓여 있는 산들을 감상 할 수 있다. 백여 품종은 다양 한 맛의 과수원을 감상하 며, 푸 른 물결이 넘실거리는 발해 겨울을 바라 볼 수 있다.사쿠라 온천 마을 스키장에서 가장 유명 한 케이블카 선로 Cableway를 타고 곧바로 정상으로 올라 갈 수도 있다.정상에 서 있 거나 이미 미끄러지기 시작하면, 너는 발해를 조망 하거나 작은 도시의 모습을 조망 할 수 있다.이곳은 소란 스러 운 자동차 가 없고, 적막 한 눈 덮인 벌판에는 새 울음소리나 귀에 들리는 바람 소리 뿐 아니라 어떤 다른 움직임도 대자연의 조화를이 룰 수 있다.사쿠라 온천 소도시를 사랑하는 용사들은 동북 최대의 마술판을 준비하 며 10km에 이르는 대자연의 모습을 담은 산간 경마 트랙을 갖추고 있 으며, 당신이 위인들의 위대 한 군인 생활을 진정시 켜 자유의 의미를 탐구하게하는 것이다.
산, 호수, 그린은 하늘에 가득 한 정취 가 있고, 여기에 머물러 가면 평생 현대 예술적 감각을 체험 할 수 있는 낭만적인 삶을 살아 갈 수 있다.산, 호수, 그린, 푸 른 기운이 이어지고, 감각적인 감각적인 인문 건축물이 한 팀의 녹색 선율이 흐 른다, 수려 함, 명쾌하다.창해에 뽕나무 가 없는 무 거 운 작은, 첫 번 째 영롱 한 작은시, 자유 롭고 자유 롭다.한 시가 넘 쳐 흐르는 오후, 사라오 온천 마을에는 생활, 품위, 감상이 있다.
산에 약이 있 는데, 신물 아파트 가 12 제곱 킬로미터의 산악을 향 해 달 려 있는 것을 보여 주고, 땅은 물론 건물 뿐만 아니라.건축, 수용하는 것도 가는 곳이 아니다.산 아래에서 만나면, 자연, 조용하고, 침착하 며, 예술과 조화.....관산, 상투어, 그린, 세계 장 디자인의 거장들과 디자인 된 동북 첫 국제적인 산악 지역 골프장의 수유회, 스 트라 온천 소진 2기-신물 아파트'하늘의 자연', 작은 마을의 관상집 왕이다.온천, 산악, 골프의 3대 희귀 자원을 모두 갖 춘 것이다.동북에 유일하게'산의 사, 그린 (그린), 호 (호수)의 집'이 하나의 전 소장 급 아파트 제품이다.
산에 약이 있 는데, 마치 산양방에 있는 한 줄기 햇살이 생각하면 사래의 온천 마을을 지나 간 하늘의 하늘과 땅의 풍모를 헤치 며 새로 운 표정을 짓고 있다.새로 운 하루를 맞이하다.사 라 버그 온천 마을 2 기 신제품 - 진 묽다 洋房 하 고, 산 으로 물 을 瞰 그린 에 올 리 는 것 은 이례적 인 유비 쿼터 스 컴 퓨 팅 상수 의 주거 땅 이다.층층이 퇴 대 4 로 뜬 오 의 洋房 제품 으로 가구 당 보다 큰 채광 면 과 통풍 이 잘 돼 가구 에서 주거 면적 과 보조 면적 커 포석 빡빡 해 기능 을 명 확 히 했 다.마음이 흔들리고 몸이 움직이다.산, 물, 물과 양양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