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서비스센터:온라인예약:
까지 나누다:

[온천] 평일 전자표.

본 제품은 성인 예약을 제한합니다. 캠프의 입구 홍계홍계곡 크리스버버에 온천에 구입합니다.

우대 가격 ¥ 148.00 상점문점 ¥0 팔다 8
유효 기간 마감2018.12.31 주말, 법정 공휴일
수량
상세 소개
우대 정책.
무료 인파: 1.2 m (함유) 이하 어린이 무료.
할인 인부: 1.2 미터 (함유) - 1.5 m (안) 아동표.
이상의 정보를 참고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영구 홍계홍계곡 사우나온천으로 당일 노출하십시오.
예약 제한
본 제품은 성인 예약을 제한합니다. 캠프의 입구 홍계홍계곡 크리스버버에 온천에 구입합니다.
따뜻한 힌트.
온천수는 다양한 광물원소가 함유되어 있어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시간 동안 물에 잠기지 않는 것이 적합하고, 심장병, 고혈압 등의 질병을 앓거나 많은 병자와 폭음을 유발하는 사람은 절대 침투하지 않고, 해당 온천에서 정확한 침욕을 주의해 주십시오.
온천구 내부의 담지회는 비정기적으로 이날 온천구 개방을 기준으로 할 수 있는지 없는지 부응할 수 있다.
온천 성수기 에 경구 앞 표 교환 을 할 수 있 도록 일정 시간 의 기다림 이 있 으며, 동행 객원 손님 을 한 개 의 갱 장 장 등 했 다.
온천분 실내와 실외, 수영복, 수영복, 수영모자를 휴대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특색
사우라버의 온천 테마, 오성급의 향락!
특색 2
면적, 매장량, 수온은 요녕성의 첫째이다.
특색
복계통천, 거문고해 8 천!




스라키부르크 온천 소지 덮개 주 쌍대 향사 로버그 마을, 소진 은 집합 온천, 스키장, 마술, 요트 및 별장 등 다양한 업적 인 종합 여행 지역 이다.년 신개발 이용 의 한 지원 한 곳 에 있 는 한 지역 의 지열 자원, 구 라르버시 온천 은 2011 년 10 월 새로 개업 했 다.그 면적, 매장량, 온도는 요녕성의 첫째이다.스라부르크 온천 (홍계곡 온천) 은 산으로 향하고, 개암이 기복을 이루며, 곡직이 온통 흐리고, 층숲은 온통 물들었다.



삼림 개울을 위해, 산골짜기의 온천, 온천수의 품질은 라돈, 규산, 칼륨, 토륨 등 각종 미용 · 양생 · 보건 · 장수의 미량원소를 함유하고 있다.온천 수온은 높이 97 도이고, 그 매장량, 면적, 수온, 수질이 전국에 있다.엘라버버그 온천국욕구 약 49 개 담장 분포 49 개골 분포, 북조 동남쪽으로 향상 북조 동남, 즉 1 양 2 편, 공중 담지구 및 하늘 세계 두 기능 분포, 산체 지고점은 경구의 중요한 경관 및 건축 표지성 구조물 분포합니다.

정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