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추천

청산 수수 양생복지의 가장 아름다운 홍계곡

페이지:뉴스센터
까지 나누다:

홍계곡 온천의 유래

발포하다:2017-02-24

물집이 텅 비어 계곡이 졸졸 울린다.보루 아래 옥천 이 솟구쳐 고조 조 공명.미끄럼틀 에 물 을 놀릴 수 있고, 당 왕 정 의 양생 이다.통신은 관경을 볼 수 있고, 산호 산해 (산과 바다) 의 정경을 씻을 수 있다.정관 19 년 4 월, 이세민 이 직접 대군 동정 을 지어 모 를 지 아 이곳 에 이곳 을 경유 하고, 우물 을 치고 물 을 얻 어 마시며, 온천 으로 병마 를 제거해 놓고 크게 전승 을 하였고, 홍 계곡 온천 은 온천 을 이 득명 했다.
      홍계곡 온천 수출 수온은 최고 99 ℃ 에 달하고, 국내에서는 보기 드물다. 국내에는 이례적으로 5,000 톤, 그 매장량, 면적, 수온이 동북 지역의 수중에 있다.국가 온천광 수질측정 센터 검출: 홍계곡 온천 수질이 규산, 리튬, 리튬, 토륨, 라돈 등 다양한 유익한 인체의 미용과 양생과 보건 요소는 장기간 목욕하면 강신체의 효능을 함유하고 있다.일본 중앙온천연구소는 홍계곡 온천은 “ 사람을 따뜻하고 장수하는 온천 ” 이라고 인정했다.
      홍 계곡 온천 은 산 에 서 있 을 층 의 숲 속 으로 물씬, 곡물 통통 으로 60,000 평판, 큰 동북 지역 에서 유일하게 내려다볼 수 있 는 골프 과감 산수 온천 을 108 개 실내 용 온천 담장 과 한 온천 회소 거문대 로 구성되어 있 지만, 4 천 명 의 공 욕 을 일 접대 능력 까지 다.노천 온천 물거품 이 분포 가 분포 로 로나곡 중 에 우리 는 있 을 수 있 는 꽃밭 으로 향천골 청산 수수, 가장 아름다운 무지개, 우리 를 볼 수 있 는 유록, 용동 선천 은 동굴 속 의 선경 으로, 계곡 과 계곡 에 폭포 가 폭포 가 우연하 고, 원창 한 경해 이다.샘물이 산 반산 공중에 설치되어, 당신이 목욕하고 있는 동시에, 아름다운 바다와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하게 합니다.


이전:없다
다음:놀이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