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청산 수수 양생복지의 가장 아름다운 홍계곡

페이지:뉴스센터
까지 나누다:

영구 원대 그룹 회장 까지 홍계곡 여행 휴가 구역 검사 지도 작업 을 하다

발포하다:2017-03-27

3 월 27 일 오전 영업소 원대 그룹 회장이 직접 와서 직접 와서 영구홍계곡 여행 휴양지를 방문해 영구홍계곡 여행 휴양구 직원 월례회에 참석해 중요한 연설을 발표했다. 입구원대그룹 재무총감 종공 여사는 영구원동과 함께 영구홍계곡이 여행하는 휴양지사장 백보리 씨가 주관했다.회의의 주제는 선명하고, 구진이는 반드시 영구 원대그룹과 홍계곡 여행 휴양지 휴양지대에 대한 향후 발전이 견적할 수 없는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회의 시작 전 입구의 영구홍계곡 여행 휴양구 총지배인 백사장은 휴양지 전체 직원들을 이끄는 직원들의 풍채와 결심, 구호를 외치며 구호를 외치며, 홍계곡 리조트 직원들의 격정이 팽배하고 투지가 앙양되는 정신적인 면모를 나타내고 있다.

우선 회장 이 바캉스 구 직원 의 표현 에 대해 충분한 긍정과 찬양, 회의 에서 회장 과 휴가 자 들 의 직원 들 은 깊이 교류 를 자세히 이해 직원 들 의 업무 상황 이다.또한 자신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함께 격려해 주고, 꿈을 이루게 하고,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위해 자신의 약속을, 일을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믿게 되고, 당신이 어떤 생활을 원하든, 당신은 자신이 원하는 노력을 찾을 수 있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회장은 바캉스 지역 모든 직원들을 단결하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고인의 구름: 위에서 아래로 동욕의 승자가 있다.우리 모두 소매를 걷고 힘내서, 마음을 합쳐 힘을 합쳐 "개척하고, 고생하고, 고생하고, 고생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단체 정신은 더욱 "규칙을 이해하고 규율을 지키며 일을 열심히 담당하는 직원" 이라고 한다.바캉스 간부는 사졸을 선보하고 서비스 일선에 분전하여 진지한 미소로 손님에게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제 행동 감염 으로 주변 모든 직원을 이끌다.모든 손님들에게 따뜻하고 섬세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충혈적인 열정으로 고객을 제공해야 합니다.서비스 디테일을 보완 하기 위해 품질 서비스 를 만들기 위해 매 명당 직원들 모두 보초 공경 을 위해, 홍계곡 의 발전 을 위해 공헌 하 고 자신 들 의 힘 이다.

군영 구 홍계곡 여행 휴양구 총지배인 백보리 씨는 회장의 지도에 대해 진지하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사장이 휴양지구에 대한 참관, 검사, 지도에 임할 수 있다는 것은 과거 다년간 충분히 긍정적이며 앞으로 우리에 대해 높은 관심과 큰 지지를 주었다.
      앞 에서 는 작업 중 에 우리 는 열심히 일 을 '진진 인인 진실로 이행 을 실행, 실실 착실 작업' 을 위해 바캉스 구 와 회장 과 총재 의 중심 사상 유지 에 일치 해 야 하 고 강력 한 사업 심 과 고도 의 책임감 을 더 먹을 수 있 는 정신 과 개척 의 의식 을, 처 럼일은 집단의 대국과 중요하게 해야 하며, 단체 건설을 중시하고, 응집력을 증강시킬 것이다.

우리 는 그룹 회사 의 인솔 하 고 끊임없이 자신 의 직업 소양, 자신 의 전문 기능 강화, 서비스 수준 을 높 일 수 있 는 동시에 이다.노력으로 우리는 여행객에게 더 좋은 여행품, 더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발적인, 열정적으로 고객의 기쁨과 환한 웃음을 교환할 것입니다.우리는 항상 이 경경 정신을 기억하며, 크게 발전하여 그룹 회사의 중심 사상의 문화를 계승할 것입니다.이번 회의로 모두 2017 년 경영 목표를 완성하고 이사장과 총재에게 만족스러운 답안지를 제출할 자신이 있습니다.


이전:없다
다음:주영 시장 여공빈이 홍계곡 와서 조사 연구